Daily e-sports

[이슈] 고수는 달라! '검은사막 모바일' GM들의 멋진 캐릭터 '화제'

center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신작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 이후 구글 매출 순위 2위에 오르며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검은사막 모바일'의 GM과 CM들이 만든 캐릭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쁘고 멋진 외모를 갖춘 GM과 CM들의 캐릭터 스크린샷이 공식 카페에 공개되면서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검은사막 모바일' CM메디아는 5일 공식 카페를 통해 6인의 GM과 CM들이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인기 아이돌 걸그룹 멤버로 나서도 손색이 없을 듯한 미녀 캐릭터들이 즐비하고, 남성 캐릭터 또한 듬직한 멋이 일품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전문가답게 GM과 CM들의 커스터마이징 솜씨가 보통이 아님을 알 수 있는 대목.

CM메디아는 "놀랍도록 섬세한 커스터마이징으로 만드는 나만의 캐릭터, '검은사막 모바일'의 GM과 CM들은 어떻게 커스터마이징했는지 모아보았으니 누구의 캐릭터인지 맞혀보라"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이벤트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이용자들의 커스터마이징 솜씨를 뽐내는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팔방미인 선발대회'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다. 정성들여 자신의 캐릭터를 완성한 뒤 스크린샷을 찍어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 '커스터마이징 게시판'에 '이벤트참여' 말머리를 이용해 서버 및 가문명과 함께 캐릭터 이미지를 남기면 된다. 캐릭터의 컨셉트와 커스터마이징 팁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오는 3월13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 인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3월20일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될 예정.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