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얼터너티브 걸즈, 베이글녀 시온의 VR 라이브 업데이트

center
세시소프트는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이 14일 신규 VR 콘텐츠인 'VR 라이브' 시온 편인 '하트 크리닝(Heart Cleaning)'을 업데이트 했다.

'얼터걸'의 핵심 VR 콘텐츠인 VR 라이브는 얼터너와 캡틴이 함께 노래방에 간다는 설정의 VR 콘텐츠로 캡틴을 위해 노래하는 얼터너의 모습을 사실감 있게 VR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시온의 '하트 크리닝'을 통해서는 평소 꼼꼼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소녀인 시온이 평소답지 않게, 캡틴 바로 옆에서 귀여운 목소리로 부르는 시온의 율동과 노래를 VR로 즐길 수 있다.

VR 라이브 시온 편은 2분 13초의 짧은 라이브 속에서 시온의 음성 연기를 맡은 성우 카야노 아이의 귀여운 보이스의 노래와 율동으로 또 다른 두근거림을 느낄 수 있다. 오늘 업데이트 된 VR 라이브 시온 편의 추가로 '얼터걸'에서는 미야카의 '좀 더 Be My Power!'와 노노의 '미소로 Going up!', 유이의 '정말로 정말' 등 총 네 가지의 VR 라이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얼터걸'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