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컴투스,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center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12일 '골프스타',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 '소울시커'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소울시커'에서는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행동력인 열쇠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미션을 달성하면 루비, 다이아 등을 비롯해 초월 재료?룬 뽑기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하트를 얻을 수 있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 스킨을 받을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 스토리모드를 플레이하고 얻은 스카우트 포인트로 특별 스킨인 '발렌타인 필'과 5~6성 선수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3D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행운의 초콜릿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개의 초콜릿 중 마음에 드는 초콜릿을 고르면 그에 해당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선택한 초콜릿에 따라 최대 100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다.

'낚시의 신' 또한 오는 18일까지 초콜릿을 직접 선물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물에 초콜릿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정판 3호줄을, 추첨을 통해 초콜릿 케이크 등을 선물한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