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파이널 블레이드,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실시

center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12일부터 ▶ 신규 영웅 4종 ▶ 초월 각성 시스템 ▶8성 장비 ▶호부의 서 ▶신규 외전 에피소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영웅 4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용자는 강림 영웅 '매화', 고정 초월 영웅 '중전 삼순이', 초월 영웅 '반야'와 '야화'를 만날 수 있다. 초월 각성 시스템으로 '각성의 직업 능력', '무극의 저항 능력' 등 고유 스킬을 개방해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모험 지역(33~35장)에서 고급 능력치를 부여하는 8성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65레벨 이상 이용자는 영웅 9명이 참여하는 고난이도 요일전인 '호부의 서'에 입장할 수 있다. 호부의 서에 참여하면 땅, 불, 물 등 호부 8종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5일 연속 출석하면 강림 영웅 5종을 받는 '1주년 탄생 선물 이벤트' ▶한정판 아이템인 '봉인된 도깨비 팔찌'를 얻을 수 있는 '문파 출석 이벤트' ▶게임 화면을 20초 간 터치해 보상을 받는 '대박 나는 한 해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https://fb.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