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얼터너티브 걸즈, 신규 이벤트와 요가복 스킨 업데이트

center
세시소프트는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에서 12일 '메이야 습격: 신비한 나무 열매' 신규 퀘스트와 '예쁜 특훈 리프레시 요가' 뽑기를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이벤트 퀘스트인 '메이야 습격 : 신비한 나무 열매'는 메이야와 베루루가 마력을 되찾기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스토리 퀘스트다. 베루루의 마력을 되찾기 위해 얼터너들이 나데시코 섬에서 자라는 신비한 나무 열매를 먹으면서 환각에 빠지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center

이와 함께 새로운 뽑기인 '예쁜 특훈 리프레시 요가' 뽑기가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나오미와 사쿠라코, 나탈리, 시온이 요가복을 입은 모습을 만날 수 있으며, 자신을 가꾸기 위해 요가를 하는 얼터너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center

한정 시리즈 뽑기인 '전장의 꽃 발키리 시리즈' 뽑기도 업데이트됐다. 발키리 시리즈에는 발키리 갑옷 이외에도 자신의 약점을 극복해 내려는 얼터너들의 새로운 추억 시나리오도 추가돼 소녀들과의 추억을 더욱 두텁게 쌓을 수 있다.

'얼터걸'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X8lsnP)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euZWeg)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