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이 경치 실화냐? '천애명월도' 속 천애비경 TOP3




넥슨이 서비스하고 텐센트 산하 오로라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대작 MMORPG '천애명월도'가 국내 출시 이후 정통 MMORPG 중 PC방 주간 점유율 1위를 기록하는 등 순항하고 있는 가운데 이용자들 사이에서 게임의 웅장하면서도 아름다운 배경이 호평 받고 있다.

center
항주 공야곡. 깊은 산 속 골짜기에 한 문파의 본거지가 자리하고 있다.
무협 영화나 드라마 배경으로 등장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화려하고 정교한 디테일까지 갖춘 '천애명월도'의 배경 그래픽은 단순히 감상만 하며 시간을 보내도 좋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대경공을 활용하면 화려한 배경을 더욱 멋지게 감상할 수 있어 멋진 경치를 감상하기 위한 이용자들의 탐험이 이어지고 있다.

center
항주 공야곡.
'천애명월도' 이용자들은 넓고 광활한 게임의 배경 중에서도 특별히 경치가 아름다운 명소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있다. 먼저 아름답고 장엄한 경치가 일품인 '항주 공야곡'은 한 문파의 중심지로서의 위상이 한눈에 들어오는 정면 풍경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center
양주 태극도관에서는 아름다운 해질녁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center
양주 태극도관.
'진무' 문파의 터전인 '양주 태극도관'은 해질녁에 찾아가면 멋진 장관이 펼쳐진다. 넓게 펼쳐진 구름 사이로 저무는 태양이 눈부신 장관을 연출한다.

마치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바다를 만날 수 있는 '해하주 바다'도 '천애명월도' 이용자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다.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와 섬, 보름달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한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새들과 조우하는 것은 덤.

center
해하주 바다에 위치한 이국적인 풍경의 섬.
center
해하주에서 만날 수 있는 넓은 바다.
언급된 세 곳의 지역 외에도 '천애명월도' 이용자들은 게임 진행 과정에서 수시로 멋진 배경 화면과 만날 수 있다. 마치 중국 무협 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주는 배경 그래픽은 '천애명월도'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라고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