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두의마블,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center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8일 '모두의마블'에서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설날 맞이 업데이트에서는 봅슬레이를 타고 즐기는 신규 맵 '봅슬레이맵'이 추가됐다. 이 맵은 봅슬레이에 탑승할 경우 지도 상의 모든 이용자를 태우고 본인의 랜드마크로 직행해 짜릿한 한방 역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와 아슬아슬한 승부를 겨룰 수 있는 '모두의랭킹', 캐기만 해도 매일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 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덕담을 발송해 친구 및 지인이 받아 접속하면 발송한 이용자에게 최대 1000다이아 및 신규 행운 아이템을 제공하며 또 인게임에서 랜덤 등장하는 '황금 멍멍이의 간식'을 획득하면 신규 캐릭터 'S+황금 멍멍이'를 비롯해 신규 행운아이템 'S+멍멍 장난감 1호', 'S+인기 행운아이템 8종 뽑기권'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최강 캐릭터인 '레바테인'과 '니르바나'를 행운아이템과 함께 풀세트로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두의마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