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드래곤원정대, KOF 섹시 히로인 '시라누이 마이' 영입

center
게임펍은 이달 출시 예정인 '드래곤원정대'에 일본 유명 개발사 SNK와의 제휴를 통해 격투 게임 '킹오브파이터즈(이하 KOF)'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를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게임펍은 '드래곤원정대' 론칭에 맞춰 'KOF'의 섹시 여전사 시라누이 마이를 비롯해 아사미야 아테나, 사무라이 스피리츠의 나코루루를 게임 내 캐릭터로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특히, 시라누이 마이와 나코루루가 함께 전투를 펼칠 경우 인연 스킬이 발동돼 일정 확률로 강력한 피해를 입히거나 절대 방어 효과가 나타나는 등 시너지가 극대화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SNK를 대표하는 여성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향수를 자극하는 한편 신선한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드래곤원정대'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15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드래곤 패키지를 지급하고, BEST 정예 원정대에 선정된 게이머 5500명에게 총 1억 원 규모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2D 도트 그래픽으로 아날로그 향수를 자극하는 '드래곤원정대'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신화, 역사 속 인물인 제우스, 나폴레옹, 손오공 등 18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해 드래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풍 게임이다.

또한, 이들을 모으고 성장시키는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게임을 종료해도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지속적으로 쌓이는 자동 성장 요소가 결합돼 있다.

'드래곤원정대' 사전 예약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참가 신청 페이지(http://dragonrpgx.gamepub.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pg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