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게임 추천 어플 '찌',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 8일까지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하는 37차 이용자 리뷰 이벤트를 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어플 내 '이게임 어때?'에 등록된 게임 중 하나를 골라 다운로드하고 리뷰와 평가를 남기면 된다. 각 카테고리별(무료, 유료, 인디, 해외, 키즈, 이용자 추천)로 선정된 우수 작성자 총 12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찌' 관계자는 "이용자 리뷰 이벤트는 항상 반응이 좋아 37차까지 오게 됐다"라며 "당분간 별도의 안내가 있기 전까지는 매주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이용자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높은 혜택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이용자 수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리니지 레드나이츠', '파이널 브레이드', '구름과바람', '파이널판타지 어웨이크닝',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