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레전드라인업, 다채로운 올스타전 이벤트

center
넵튠(대표 정욱)은 KBO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자체 서비스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레전드라인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7월3일부터 13일까지 올스타전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레전드라인업' 공식 카페(cafe.naver.com/legendlineup)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올스타전 승리 팀과 퍼펙트 피처, 퍼펙트 히터, 홈런 레이스 우승자의 소속 팀에 대한 질문에 답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엘리트 등급 이상의 선수카드를 뽑을 수 있는 프리미엄칩 3개가 주어지고, 4가지 퀴즈 정답을 모두 맞힌 이들에게는 프리미엄 투수칩 5장과 프리미엄 타자칩 5장이 추가로 주어진다.

올스타전 기념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7월3일부터 10일까지 '레전드라인업' 게임 안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는 싱글리그와 랭킹전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즐기기만 하면 여러 보상이 걸린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 수행마다 보상이 주어지고 미션 달성 횟수에 따른 추가 보상까지 주어진다.

넵튠은 그밖에도 싱글리그 선수 경험치/골드 2배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며 보다 높은 확률로 최고 등급인 레전드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라이징 스카우트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