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천군, 크리스마스 맞이 업데이트·이벤트 동시 진행

center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천군 : 대한민국쟁탈전'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영웅 2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먼저 공격형 힐러로 적에게는 데미지를, 아군에게는 회복을 주는 미치광의 의사 컨셉의 영웅 '화타'와 활력이 넘치는 지원타입 영웅 '반장'을 선보인다. '반장'은 신규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화타'는 신규 영웅 던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인, 정보, 보연사, 원소, 위연 등 5종의 영웅에 대한 밸런스 조정도 이뤄진다. 여기에 신규 세트스킬 1종이 변경되고, 무한의 탑 콘텐츠에 '도전의 탑'이 추가되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화타' 영웅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화타 출석판'을 선보이고 영웅 밸런스 패치를 기념해 '명장을 Dream니다2 출석판'이 진행된다. 해당 출석판 에서는 조인, 보연사 등 5종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밸런스 패치 기념 선택권'을 지급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 내 분위기도 개선된다. 메인과 연합 로비의 화면이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장식되고, 임무를 즐기다 보면 루돌프로 변신한 '루돈프'와 '경돌프'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28일(수)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매일 저녁 영웅검 소모량이 50% 감소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매일 화이트 크리스마스 상자와 블루 크리스마스 상자를 각각 1개씩 받을 수 있다. 해당 상자는 보석, 금화, 원소 소환권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초선의 랜덤 박스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접속하고 5시간 이상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 '5성 원소 선택권' 1장을 지급한다. 또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볼석 1000개를 증정하고, 5일 이상 접속하면 '6성 전설 영웅 선택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