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덴마, 첫 업데이트…피기어 모드·지로 등장

[이슈] 덴마, 첫 업데이트…피기어 모드·지로 등장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덴마 with NAVER WEBTOON'이 런칭 후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신규 시스템인 피기어 모드가 들어간다. 피기어 모드는 게임 코인 수급이 가능한 던전으로, 스테이지 모드에서 열쇠를 획득하여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웹툰 덴마에서 주요 캐릭터 '지로'가 새롭게 등장한다. 지로는 4~7성, 불속성, 원거리 계열의 캐릭터로 투기장 전투나 스테이지모드 등에서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 편의를 위한 인터페이스도 개선한다. 길드원의 출석여부와 투기장 보상 설명, 교차공간 랭킹 보상 알림 등을 추가하였다.

'덴마 with NAVER WEBTOON'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페셜팩을 선보이고 11월에 아이템을 첫 구매시 2배 증정이벤트, 초보자팩인 '이델의 축복'을 구매를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덴마 공식 지정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덴마 with NAVER WEBTOON'은 인기 만화작가 양영순이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덴마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전략 RPG다. 이 게임은 원작에 등장하는 300여종의 모든 캐릭터를 3D로 완벽하게 구현하고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게임으로 담아놓아 원작의 감동을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웹툰에서의 명장면 명대사를 그대로 구현한 게임 내 스테이지 모드를 기본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탑 랭커가 되기 위한 6대 6 PVP 투기장 전투모드와 콴의 냉장고(무한의 탑) 모드도 등장한다. 특히, 교차공간에서 넘어온 이계 드래곤을 길드원과 함께 처치하는 길드 레이드와 캐릭터성장, 아이템성장, 기디언과 미니언 강화시스템, 길드성장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덴마 with NAVER WEBTOON'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흥미 진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하고 "현재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더욱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