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비, 모바일 전략시뮬 '신장쟁패' 스페셜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모비, 모바일 전략시뮬 '신장쟁패' 스페셜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신장쟁패:삼국미인전'의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 쿠폰을 등록하면 실사 미인 6성 신장카드(랜덤 1종)로 구성된 8만 원 상당의 파격적 혜택을 지급한다.

'신장쟁패:삼국미인전'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모델들이 게임 내 삼국지의 영웅으로 실제 등장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제 전장을 보는 듯한 배경에서 무장과 병사가 한데 어우러져 부대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진형 선택을 통해 전략적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실사 무장 카드를 육성하여 무장 이미지를 진화하는 독특한 재미를 선사함은 물론, 병사들의 병종에 따라 전투의 승패를 가를 수 있는 병종 상성 시스템, 410개의 다양한 던전, 천계에서 벌어지는 PvP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지난 2월29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후 '아옳이'로 활동 중인 VJ 겸 모델 김민영이 유비로, 프로야구 넥슨 히어로즈 배트걸로 사랑받는 이효주가 적벽대전의 영웅 주유로 등장하는 등, 실제 미녀 모델들이 게임 내 삼국지 영웅 캐릭터로 분해 이용자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는 4월 초 정식 출시 예정이다.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이용자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이용자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