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테일즈런너, 변신의 귀재 '루시' 예약 판매 돌입

[이슈] 테일즈런너, 변신의 귀재 '루시' 예약 판매 돌입
'테일즈런너' 10주년 행사에서 공개됐던 '루시'가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 가능한 신 캐릭터 '루시'에 벌써부터 이용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은 '테일즈런너'에서 3일 신규 캐릭터 '루시'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2월 중 출시될 예정인 '테일즈런너'의 19번째 캐릭터 '루시'는 낮과 밤에 눈동자 색깔이 다르고, 게임 플레이 중 분노를 사용하면 착용 아이템에 따라 여러 가지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최고 속도, 가속도, 힘 등의 달리기 능력들도 뛰어나다.

'루시' 예약 판매는 오늘부터 이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중에 판매 되는 상품은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 2종이다. '베이직 패키지'는 '루시'와 '에일린 의상 세트', '베아투스 의상 세트', '안겔루스 의상 세트', '플로라 펫'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베이직 패키지' 구성품에 '에브게니아 크라운', '에브게이나 윙' 등의 고급 아이템이 추가됐다. '베이직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는 각각 7900원과 1만1500원에 판매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두 패키지를 구매하는 이용자의 수가 9999명을 넘어설 경우, 모든 구매자들에게 '해제의 물약'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루시' 피규어를 선물한다.

한편 신규 캐릭터 '루시'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