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삼국지디펜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슈] 삼국지디펜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사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가 1주년 기념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설날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군웅전 시스템을 선보인다. 상위 1280개 나라들은 군웅전을 자동으로 참가하게 되며,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군웅전이 진행된다. 군웅전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승리시 다음날 경기를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11성 장수 '축융'과 전용 SS급 보물을 선보인다.

이어 군웅전 개발 및 테스트하면서 장수 들의 능력조정과 게임속 지옥모드의 게임밸런스가 수정되고, 프리미엄 뽑기에서 최대 7성부터 10성 장수들이 등장하게 된다.

1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이번 설날을 맞이에 2월 한 달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오전 10시에서 오후10시에 접속 시 수신함으로 그날의 상품과 복주머니를 추가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삼국지디펜스 for Kakao' 는 적장과 병사들을 무찌르기 위한 유비와 손권, 조조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일품인 게임이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삼국지디펜스는 1년동안 꾸준한 업데이트로 사랑받은 디펜스 게임이다. 언제나 고객의 소리를 듣는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