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프리뷰] 전략 수집형 RPG 등장! '히어로즈리그'

center
다채로운 영웅들과 함께하는 제국의 재건에 함께하라!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히어로즈리그'는 위대한 영웅들이 모여 제국의 재건을 위해 전투를 벌인다는 몰입도 높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한 전략 수집형 RPG로, 다양한 영웅들을 모으며 캐릭터를 육성해나가는 재미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제국의 재건'이라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수집형 RPG의 한계를 극복했다.

또한, 다양한 던전과 유저들 간의 PVP 전투로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 장점이며, 주인공 캐릭터뿐만 아니라 영웅들과 함께 파티를 꾸려 퀘스트를 처리해 나가는 전투가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여타 모바일 게임과 차별성을 둔 '환영 던전'이라는 콘텐츠를 마련했는데,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환영 던전'은 캐릭터의 육성과 플레이 환경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꾀했다. 이외에도 이용자들끼리 대결할 수 있는 던전인 '천공의 성전'을 마련해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니라 '영웅 승급'과 '영웅 진화' 시스템을 둬 메인 캐릭터와 영웅 캐릭터의 보다 전략적인 파티를 가능하게 했으며, 이용자들 간 PVP 전투를 할 수 있는 '경기장', 보물을 탐사할 수 있는 '보물 신전' 등 전투 외의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도 '히어로즈리그'의 주목할 만한 요소다.

◆준비된 전략 수집형 RPG!

center
캐릭터 이미지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스킬과 각각의 능력치를 조합하여 플레이하는 전략 전투는 던전 클리어의 짜릿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만든다. 편의성 높은 조작 시스템과 직관적인 UI는 초보이용자들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리얼 3D 그래픽으로 즐기는 가장 완벽한 전략 수집형 RPG!

center
전투 장면

'히어로즈리그'는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영웅들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연출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만 전투 플레이에 있어서는 보다 역동적이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즐길 수 있다.

◆지루할 틈이 없는 성장요소

center
다양한 캐릭터 덱

'히어로즈리그'는 원하는 영웅 캐릭터를 얻거나, 필요한 아이템을 얻기 위한 파밍의 재미가 가득한 게임이다. 개성 가득한 캐릭터를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고,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경쟁을 유도하는 PVP 시스템

center
PVP 시스템

RPG 핵심 재미인 PVP 시스템도 '히어로즈리그'가 자랑할만한 요소이다. 자신의 전략에 맞춰 육성한 영웅들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경쟁하는 전략 전투는 통쾌한 쾌감을 불러일으키며, 경기장에서 서로의 능력을 판가름한 후 펼쳐지는 플레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요소 중 하나이다.

center

center

center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