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서머너즈워, 대만 게임쇼 떴다 "현지 이용자 소통 위함"

[이슈] 서머너즈워, 대만 게임쇼 떴다 "현지 이용자 소통 위함"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대만 게임쇼에 참여해 자사 홍보 및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컴투스는 '타이베이 게임쇼2016'(Taipei Game Show 2016)에서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아시아의 신흥 게임 시장 대만에서 개최된 '타이베이 게임쇼 2016'의 개막 첫 날인 지난 29일 구글플레이 특별 이벤트로 펼쳐졌다.

행사장에서는 '서머너즈워'의 다양한 콘텐츠 소개 및 시연 등으로 현지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선보였으며, 대만 인기 게임 BJ가 직접 참여하는 게임 대회 등의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을 이뤘다. 특히 이날 프로모션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어 행사장을 찾지 못한 이용자들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현장 대결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서머너워' 아크엔젤 피규어 및 텀블러, 게임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는 지난해 부터 글로벌 주요 시장 및 신흥 시장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딩 전략을 펼쳐왔으며 이번 '타이베이 게임쇼 2016'에서 현지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 활동과 더불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