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국내 게임 전문가 모여라 'NDC16' 발표자 모집

center
10년째를 맞이한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의 발표자 모집이 시작됐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6'(이하 NDC 16)의 발표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NDC'는 국내외 게임 산업 및 관련 콘텐츠 전문가, 학계 인사들이 참여해, 서로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행사로 지난 2007년 개막 이후 2016년에는 10회째 개최를 앞두고 있다. ‘NDC 16’은 내년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넥슨 판교 사옥 및 인근 발표장에서 열린다.

'NDC 16' 발표자 모집은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비주얼 아트&사운드, 프로덕션&운영, 사업마케팅&경영관리, 인디게임, 커리어 등 7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희망자는 세부 주제와 발표 형식을 기재한 신청서를 오는 1월 21일까지 'NDC' 공식 홈페이지(ndc.nexon.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바일 신청은 발표자 등록까지만 가능하다.

넥슨은 내부 심사를 거쳐 'NDC 16' 발표자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발표자에게는 'NDC 스피커 패스' 1매, 'NDC 게스트 패스' 2매, 기념복, 스피커 파티 초대, 강사료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권도영 NDC 사무국장은 "'NDC 16'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산업과 환경에 대한 정보와 고민을 나누고, 산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10주년을 맞는 NDC가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업계 종사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DC 16' 및 발표자 모집과 관련된 내용은 'NDC' 홈페이지(ndc.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