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조이시티 '주사위의신'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 돌파

center
'런닝맨' 멤버를 앞세운 TV 광고로 국내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주사위의신'이 글로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23일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신'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출시 이후 빠르게 세계 전역에서 성과를 확대해 나가고 있는 '주사위의신'은 한국을 비롯해 일본과 홍콩, 대만, 싱가폴 등 다수의 국가에서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및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안착했다.

특히 중화권에서의 성과가 두드러져 향후 중국 시장 진출에 따른 귀추가 주목된다. 조이시티는 '주사위의신'의 중국 서비스를 앞두고 현지 유명 파트너사들과 세부 출시 계획에 대해 의견을 조율 중이다.

한편 '주사위의신'은 연중 최대 규모의 세일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5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골드(게임머니)' 및 아이템 특별 할인, 보너스 지급 등 매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골프/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