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마블퓨처파이트, '에이전트 오브 실드' 영상 공개…기대감↑

[이슈] 마블퓨처파이트, '에이전트 오브 실드' 영상 공개…기대감↑
넷마블게임즈의 인기작 '마블퓨처파이트'가 곧 업데이트될 '에이전트 오브 실드'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에는 실드 요원 필 콜슨을 비롯해 스카이, 시프, 데스록, 링컨 등 신규 캐릭터 5종의 전투 장면이 담겨있다. 모킹버드는 '바비 모스' 코스튬을 장착했다.

'에이전트 오브 실드'는 마블 코믹스의 비밀 조직 '실드'에서 활동하는 요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로도 제작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인 만큼 '마블퓨처파이트'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전트 오브 실드' 업데이트가 언제 될지도 관심사다. 넷마블은 '마블퓨처파이트' 론칭 이후 매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6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시작으로 7월에는 '앤트맨', 8월에는 '시크릿 워즈'를 잇따라 선보였다.

지난 9월에는 마블 코믹스 시리즈 업데이트는 없었지만 기존 캐릭터들의 스킬을 보완 및 추가하고, 신규 스테이지와 비밀방 초대 기능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더불어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실드' 시즌3가 지난 9월 29일 방송을 시작했다는 점을 미뤄봤을 때 이달 중으로 '에이전트 오브 실드' 캐릭터들을 '마블퓨처파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에이전트 오브 실드'는 10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블퓨처파이트'는 53종의 마블 슈퍼 히어로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액션 RPG로, 마블의 유명 작가 피터 데이비드가 직접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