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아이폰에서도 덴마를 만난다 '요!빌런' iOS 버전 출시

[자료] 아이폰에서도 덴마를 만난다 '요!빌런' iOS 버전 출시
드라이어드(대표 서영조)가 '요!빌런'의 iOS 버전 정식 출시 소식을 1일 밝혔다.

지난 9월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요!빌런'은 개성 강한 108명의 악당이 벌이는 모험 스토리에 전략 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전략 게임이다.

전작 '레기온즈'에 이어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요!빌런'은 대마왕에 맞서는 악당들의 모험 스토리를 그려 낸 전략 게임이다. 특히 네이버 인기 웹툰 '덴마'와의 제휴로 게임 내에 덴마가 등장, 게임 초반 튜토리얼을 이끌고 게임 내에서도 덴마 캐릭터들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특히 친근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모험, 투쟁, 협상, 회유 등 다양한 콘텐츠는 폭 넓은 연령층에게 사랑 받으며 인기 순위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또한 기존 캐주얼 장르에 영웅 수집과 강화, 레벨업 등 RPG 요소를 더하고, 도시 발전 및 건물 개발과 같은 SNG 요소를 결합시켜 종합선물세트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상성 관계를 보유한 108명의 악당을 수집하고 각각 고유의 스킬로 수많은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전투 중 악당을 포획 후 설득하는 '선 포획 후 밀당' 시스템은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드라이어드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요빌런 공식 홈페이지(register.yovillains.com)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ovillai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요!빌런'은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게임 마케팅 지원 펀드 '스타웍스'의 지원을 받아 구글플레이 출시 후 6일만에 인기 무료 5위, 게임 전략 부분 1위에 진입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