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히어로즈, 첫 원거리 전사 영웅 '렉사르' 등장

[이슈] 히어로즈, 첫 원거리 전사 영웅 '렉사르' 등장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영웅을 상세히 소개하는 '영웅 집중 조명' 코너를 통해 신규 영웅 렉사르를 집중 소개했다. 렉사르는 히어로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원거리 전사 영웅으로 지금까지의 근접 전사 영웅들과는 다른 방식의 역할을 담당한다.

'호드의 용사' 렉사르는 '워크래프트3'에서부터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영웅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에 등장하며 블리자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온 영웅이다. 렉사르는 오우거와 오크의 혼혈로 태어난 모크나탈 부족의 야수 조련사로 자신의 충직한 반려곰인 미샤에게 명령을 내려 적을 교란시키면서 자신은 원거리에서 적에게 도끼를 던져 공격할 수 있어 공격로에서 적을 강하게 압박할 수 있다.

렉사르의 고유능력이자 전투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미샤는 전장에서 항상 렉사르를 따라다니며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미샤는 별도의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미샤에게 적을 공격하거나 렉사르를 따라오도록 명령할 수 있다. 미샤가 죽으면 일정 부활 대기 시간 후 렉사르 곁에서 부활하며 렉사르가 죽으면 미샤 또한 죽게 된다.

렉사르는 자신은 물론 미샤를 활용한 다양한 공격 기술로 적들에게 예측 불가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렉사르의 '기백 날리기'는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일정 시간 동안 느려지게 만든다. '미샤, 돌진!'은 미샤가 일직선상으로 돌진해서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키는 기술이다. '동물 치료'는 미샤의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대량 회복시키는 기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아 전투 중에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렉사르의 궁극기로는 '야수의 격노'와 '멧돼지를 풀어라'가 있다. 먼저 야수의 격노는 일정 시간 동안 미샤의 공격력을 크게 높이는 기술로 주위 적들에게 강력한 데미지로 큰 위협을 기할 수 있다. 한편 멧돼지를 풀어라는 사거리 내에 있는 모든 영웅에게 멧돼지가 돌진해 일정량의 피해를 줌과 동시에 이동 속도를 느려지게 하고 은신 중인 적 영웅의 모습까지 드러나게 한다.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영웅 집중 조명: 렉사르' 편에서는 소개영상과 렉사르의 집중조명 영상 등 영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85163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용자들은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시 신규 영웅 렉사르를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