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갓오브하이스쿨, 성장시스템 '개(改)'· 캐릭터 5종 추가

center
인기 웹툰을 그대로 재현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갓오브하이스쿨'에 새로운 성장 시스템과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1일 '갓오브하이스쿨'에 신규 성장시스템 '개(改)'와 '판도라', '풀려난 암흑계약 박일표' 등 캐릭터 5종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개 시스템은 조건에 부합된 일반 캐릭터를 육성해 레어 캐릭터로 만들 때 ‘개(改) 또는 계승' 둘 중 하나를 선택해 승격시키는 것이다. 개를 선택하면 새로운 스킬과 파티원 전체에게 적용되는 리더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승격은 기존 스킬들이 그대로 유지된다.

새로운 캐릭터는 진화된 스킬과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직접계약 캐릭터’들이다. 실제 웹툰에도 등장해 화려한 전투를 벌이는 이들은 '진'과 '노멀'로 분류된다. 이들 캐릭터는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외에도 주요 캐릭터들에 대한 밸런스가 상향 조정되며, 인연시스템의 개편이 진행됐다.

와이디온라인측은 “신규 성장 시스템과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게이머 편의에 맞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2D 턴제 RPG ‘갓오브하이스쿨’은 지난 5월 21일 출시 이후 구글 최고 매출 10위권에 안착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곽경배 기자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