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피파온라인3, 홍진호·전효성 출연한 '월드 레전드' CF 방영

[자료] 피파온라인3, 홍진호·전효성 출연한 '월드 레전드' CF 방영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사장 이병재)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의 '월드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 홍보를 위해 제작한 TV 광고 두 편을 2일부터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한다.

'PC방편'과 '학교편'으로 구성된 '피파온라인3'의 TV광고 두 편에서는 방송인 홍진호와 여성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주인공으로 출연, 월드 레전드 콘텐츠를 소재로 다양한 콘셉트의 코믹연기를 펼친다.

특히 PC방편에서는 '피파온라인3'를 즐기는 한 학생(홍진호)이 PC방에서 월드 레전드 선수를 획득하며 벌어지는 PC방 속 광경을 아르바이트생(전효성)과 주변 학우들의 반응을 통해 유쾌하게 그려냈다.

넥슨은 추후 '마술사편'도 케이블 채널을 통해 추가 방영할 계획이다.

한편 4일 '피파온라인3'에 업데이트되는 월드 레전드는 세계 축구사에 족적을 남긴 각국의 축구스타를 게임 속 가상의 선수로 구현한 특별 콘텐츠로, 이름만으로 축구팬을 설레게 하는 펠레, 베르캄프 등의 현역시절을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파온라인3'의 새로운 TV 광고와 월드 레전드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레전드 TV광고 '학교편'




◇월드 레전드 TV광고 'PC방편'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