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카오스온라인, 세가 콜라보 2탄 스페이스 채널 5 등장

[세시] 카오스온라인, 세가 콜라보 2탄 스페이스 채널 5 등장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2일 세가 콜라보 2탄으로 스페셜 의상카드를 통해 신성연합의 실크와 불사군단의 메두사, 악동이 스페이스 채널 5의 캐릭터로 변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여름 세가와의 콜라보레이션 1탄으로 전장의 발큐리아 캐릭터를 영웅으로 업데이트한 카오스온라인은 2탄인 이번 스페이스 채널 5는 스페셜 의상카드로 업데이트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알리아의 무희 실크는 자신의 이미지에 맞게 스페이스 채널 5의 댄싱 리포터 울랄라로 변신하여 전장에 나타났다.

또한 불사군단에서 뱀을 이용하던 메두사는 스페이스 채널 5에서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던 퍼펙트 리포터 댄싱 로봇인 이빌라로 변신하여 팀원들과의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또한 스페이스 채널 5의 귀염둥이 모로성인은 악동이 모로성인 인형옷을 입은 컨셉으로 표현되어 폭소를 자아내게 하고 있다. 오늘 추가된 스페이스 채널 5 의상카드는 외형 뿐만 아니라, 목소리, 스킬 이펙트, 캐릭터의 행동까지 완벽하게 의상 컨셉에 맞춰 바뀌어 의상카드의 몰입도를 높이도록 제작되었다.

스페이스 채널 5는 세가의 드림캐스트로 발매된 타이틀로 70년대 풍의 B급 SF와 디스코 뮤지컬을 결합한듯한 이미지가 인상적인 게임으로 유쾌한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가 등장해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은 게임이다.

카오스온라인에서는 2일 스페이스 채널 5 의상카드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로 스페이스 채널 5 의상카드를 저렴하게 얻을 수 있는 스페이스 채널 5 랜덤박스를 판매하고, 징검다리 연휴 동안 전영웅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