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애니팡에 유료 아이템 등장… 100만점 달성은 시간문제

center
인기 퍼즐게임 '애니팡'에 유료 아이템이 추가됐다.

선데이토즈는 지난 30일 '애니팡'에 3종의 유료 아이템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구글 안드로이드 OS 버전 이용자들은 이제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보다 높은 점수를 노려볼 수 있게 됐다.

먼저 '돋보기'는 빠른 속도로 힌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진행이 막힌 게임을 보다 쉽게 풀어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번에 다수의 블록을 없애주는 '긴급폭탄' 아이템을 이용하면 보다 쉽게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다.

'시간보너스'는 터트릴 경우 게임 시간 5초를 늘려주는 아이템. 제한 시간인 1분보다 길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애니팡' 고득점을 노리는 이용자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또 하나 눈에 띄는 변화로는 '애니팡'에 동전이 추가됐다는 점이다. 동전이 포함된 동물 블록이 새롭게 등장하며 이를 없앨경우 동전이 쌓이게 된다. 이 동전으로 앞서 설명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쉽게 '애니팡' 고득점을 노려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31일 '애니팡'의 다양한 정보가 담긴 공식 블로그를 오픈할 예정이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