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빛의 기사 미하일' 추가

center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직업이 추가된다.

넥슨(대표 서민)은 22일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직업 '빛의 기사 미하일'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빛의 기사 미하일'은 다단 공격 스킬을 바탕으로 보스전에서 데미지 딜러 역할을 하는 새로운 전사로, 높은 기동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장형 소울 실드, 방어력 증가, 데미지 감소 등의 3, 4차 범위 스킬을 이용해 필드 사냥에서도 뛰어난 생존력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전투에서 10퍼센트의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궁극의 모험가도 생성할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0레벨에서 120레벨 대의 싱글 이용자를 위한 미니 테마 던전 '슈피겔만의 이상한 갤러리'도 추가됐다. 계절별로 4개의 테마와 하나의 히든 스테이지로 구성된 던전으로, 어드벤처 요소가 강화된 연출을 통해 색다른 재미요소를 반영했다.

넥슨은 4월4일까지 신규 직업 '빛의 기사 미하일'을 생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의자 아이템'을 지급하고, 50레벨과 75레벨 달성 시 '미하일의 링'과 '샤이닝 소울 칼리버' 아이템을 각각 제공하며, 일정 레벨에 따라 '무기 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300마리를 사냥하거나 일주일에 3번 이상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기 아이템과 메이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오한별 프로듀서는 "뛰어난 기동성과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빛의 기사 미하일을 통해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며 "신규 던전과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