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초이락 '머큐리:레드' 2월2일 공개서비스 시작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가 개발 중인 스타일 FPS '머큐리:레드'가 2월2일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머큐리:레드'는 획일적인 밀리터리 FPS게임의 진지함을 벗어버린 새로운 스타일로 제작, 독특한 카툰 랜더링 그래픽과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이 특징인 게임.

특히 돌격형, 저격 형으로만 구분되던 기존 FPS의 식상한 전투방식을 벗어난 '머큐리:레드'는 개성 넘치는 5종의 클래스들 각각의 전용 무기와 스킬 등 '특수능력'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클래스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 각각의 능력과 역할이 분명해 본격적인 팀플레이의 재미도 느낄 수 있어 FPS를 잘 즐기지 않았던 이용자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초이락게임즈는 지난해 12월 '머큐리:레드'의 '리미티드 서버 오픈'을 통해 컨텐츠의 완성도와 밸런스를 검증 했으며 더욱 개선된 모습과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 전격 공개서비스를를 준비 중에 있다.

초이락게임즈는 "공개서비스에 앞서 서비스 및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가하고 있다"며 "2월2이 공개될 '머큐리:레드'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