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지스타2011] 넥슨 '프로젝트:리로드' 공개

넥슨의 신작 '프로젝트:리로드'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캐쥬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직관적인 사이드 뷰 방식을 채택, 최대 12명의 이용자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팀 대전형 횡스크롤 액션 슈팅 게임이다.

방으로 이루어진 맵은 이용자간 쫓고 쫓기는 긴장감을 제공하며, 적을 피해 숨어 다니거나 적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한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방과 방의 연결을 활용한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는 전략전투의 재미와 함께 보다 활발한 이용자간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낸다.

특히, 무기로 적을 쓰러뜨리더라도 접근해서 최종 확인을 해야만 완전히 물리칠 수 있으며, 그 전에 각 팀의 아군이 먼저 접근하면 치료 후 되살릴 수 있어, 쓰러진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치열한 심리전과 공방전은 이 게임의 또 다른 매력 중 하나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특징과 활용이 서로 다른 개성적인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아군을 회복시켜주거나 여러 명의 적을 공격하는 등 다양한 능력 별 직업 선택의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다.

이와 함께, 초보자와 숙련자간 전투시 자동으로 팀의 균형과 난이도를 조절해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는 전투를 느낄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이용자간 활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