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펜타비전] 테크니카 시리즈 최신작 'DJMAX테크니카3' 첫 공개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은 자사가 개발한 아케이드 음악게임 'DJMAX테크니카' 시리즈의 최신작 'DJMAX테크니카3'를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DJMAX테크니카' 시리즈는 음악게임 최초로 풀 터치 스크린, SNS 기록 공유, 플래티넘 크루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아케이드 장르의 혁명을 가져온 게임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전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타이틀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DJMAX테크니카3'에는 크루브, 엔디리, 츠카사 등 기존 아티스트 외에도, 로렌 뉴필드, 타누키 등의 새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해 전작을 뛰어넘는 사운드와 볼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인기 걸 그룹 카라의 신규 음원도 수록될 예정이다.

'DJMAX테크니카3'는 조만간 인컴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펜타비전 박승훈 PD는 "그 동안 리듬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DJMAX테크니카'의 신 버전이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며 "조만간 인컴 테스트 일정과 한정판 정보를 공개할 예정인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