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메이플스토리, '점프 업데이트' 3탄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26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점프 업데이트' 3탄을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의 '점프 업데이트'는 3월부터 매달 캐릭터 직업 개편을 중심으로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질주의 화살'을 부제로 하는 이번 업데이트는 궁수 직업 개편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궁수의 공통 스킬이 개편되고 ▲보우마스터▲신궁▲윈드브레이커 각 직업별로 신규 스킬이 추가 되며, 일부 스킬이 상향 조정되어 궁수 직업을 택한 이용자들이 보다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파티 구성원의 평균 레벨에 따라 몬스터와 능력치가 자동으로 설정되고, 이용자의 레벨에 따른 적합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등 '파티 퀘스트' 방식도 전면 개편되었다. 특히 개편 된 '파티 퀘스트'를 통해 기존보다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과 한층 강화된 장비 옵션을 선보이고, 레벨에 맞는 파티 퀘스트를 종류에 관계없이 완료할 때마다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6월 8일까지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실장은 "전사, 마법사에 이어 궁수까지 캐릭터 직업 개편을 선보인 '점프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분들이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며 "메이플스토리는 늘 새로운 콘텐츠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끊임없는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