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HIS, 봄맞이 이벤트 '4월은 잔인한달' 진행

[JCE] HIS, 봄맞이 이벤트 '4월은 잔인한달' 진행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JCE (대표 송인수)가 서비스 하는 비행슈팅 게임 '히어로즈인더스카이'(이하 HIS)는 4월 따뜻한 봄을 맞아 ‘4(死)월은 잔인한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목일이 공휴일에서 제외되어 4월은 하루도 쉴 틈 없는 빡빡한 달이 되었다. 'HIS'는 잔인한 4월, 유저들의 마음을 달래고자 봄맞이 이벤트 ‘4(死)월은 잔인한 달’을 준비하였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봄맞이 나뭇잎을 모아라', '잔인한 할인 판매!'로 구성되었다.

JCE는 식목일을 기념하여 추축군과 연합군이 공존할 수 있는 ‘중립기지’에 ‘생명의 나무’를 식수 하였다. 이 나무는 유저들이 게임 내 ‘미션’을 통해 얻은 ‘나뭇잎’ 기부를 통해 자라난다.

‘봄맞이 나뭇잎을 모아라’ 이벤트에서는 나뭇잎 기부를 가장 많이 한 상위 10명에게 그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것. 상위 3명(1~3위)의 유저에게는 ‘7강화+원하는 옵션2개’ 아이템이 하나씩 지급되며, 4~10위 유저에게는 ‘6강화+원하는 옵션1개’ 아이템이 하나씩 지급된다.

'HIS'는 이벤트 기간 내 혹독한 파격세일 ‘잔인한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중립기지에 개인 상점을 세울 수 있는 ‘상점 개설 아이템’을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쉴 틈 없는 4월이지만, 봄을 맞아 준비한 'HIS'의 파격적인 이벤트를 통하여 유저들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HIS'는 지난2월 ‘보급상자’ ‘아프리카 지역 점령전’ 등 초보자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시즌2-창공의 혁명’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친 후 신규 유저가 크게 늘어나고 ‘HIS 점령전’도 활기를 띄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