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러스티하츠, 9일부터 '명품 캐릭터' 찜하세요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공동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한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오는 9일 '캐릭터 생성'과 '사전 플레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러스티하츠'는 9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3시간 동안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캐릭터 생성과 게임 체험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사전 체험에서는 레벨 10 달성 캐릭터에게 '태초의 계약자' 칭호를 지급하는 등 정해진 레벨 달성에 따라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 텀블러, 게이머가 원하는 GM의 사인이 담긴 티셔츠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의 다운로드는 9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11일 오전 11시까지 캐릭터 명 선점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지난 1일 게이머 파티에서 공개된 '러스티하츠' 트레일러 영상 풀버전을 공개해 '러스티하츠'의 세계관과 스토리, 캐릭터 별 특화된 플레이 영상 등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용수 실장은 "좋은 이름을 먼저 찜하고 싶은 게이머들은 9일에 미리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고 3시부터 원하시는 이름을 얻으시길 빈다"며 "이제 오픈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만족스러운 모습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최종 점검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캐릭터는 시범 서비스 시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제외한 모든 내역이 초기화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