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프리스타일' 시리즈, 아디다스와 맞손

JCE '프리스타일' 시리즈, 아디다스와 맞손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JCE(대표 송인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제휴를 맺고 간판 온라인 스포츠게임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풋볼'에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5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JCE는 최근 세계적인 축구 농구 스타들이 애용하고 있는 아디다스의 신발 의류 제품들을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풋볼'에 게임 아이템으로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아디다스 열정을 이곳에서 충전하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시작했다.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에는 현 NBA 올란도 매직의 간판 센터 디와이트 하워드의 첫 시그니쳐 모델 '슈퍼비스트'와 시카고 불스의 에이스 데릭 로즈의 두번째 시그니쳐 모델 '아디제로 로제 1.5'를 비롯해 NBA올스타 후드티 및 총 14개 제품이 업데이트 됐다.

인기 축구게임 '프리스타일풋볼'에도 다양한 능력치가 포함 된 아디다스 저지, '축구천재' 리오넬 메시의 축구화로 유명한 '아디제로 F50', 베컴, 박지성 등이 신어 유명해진 고전적인 축구화 '프레데터', 카카, 다비드 실바 등이 착용하는 '아디퓨어'등을 포함 총 9종의 제품이 추가됐다.

'프리스타일'은 모든 게이머들에게 아디다스 제휴 아이템을 하나씩 지급하며 아이템을 구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실제 아디다스 상품을 지급한다. '프리스타일풋볼' 역시 모든 게이머들에게 아디다스 전용 스폰서를 하나씩 지급하며 아이템 구매 이용자에게는 특수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이템을 구입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실제 아디다스 상품도 지급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아디다스와 제휴로 JCE의 브랜드 이미지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포츠를 사랑하는 JCE 게이머들에게 큰 선물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