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십이지전' 형제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 공개

KTH, '십이지전' 형제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 공개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무협 게임 '십이지천2'와 '십이지천'에 올 상반기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십이지천2'에서는 4월부터 7월까지 약 4개월 동안 다양한 콘텐츠와 신규 시스템들을 대거 선보인다.

세력별 문파 점수 4위까지의 문파에게 많은 혜택을 부여해 자부심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는 ‘4대 문파 시스템’과 침공하는 몬스터로부터 보호 성석을 지켜내는 이벤트성 콘텐츠인 ‘항마 이벤트’, 세력전에서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전략형 세력 무기 시스템’ 등이 신설되어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관 별로 재미요소와 미션을 가미한 새로운 개념의 ‘신 천신미궁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이 외에도 개인상점을 하면서 동시에 전쟁을 즐길 수 있는 ‘대리 상점 시스템’과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헤어 변환술서 아이템’이 추가 되는 등 여러 시스템에도 변화를 주어 게임의 잔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십이지천'에서도 신규 시스템과 던전, 영물 등의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기존 영물들을 조합하여 상위 영물 제조가 가능한 ‘영물 조합 시스템’과 모든 세력의 게이머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던전 ‘릴레이 던전’과 신규 던전 ‘철구동’ 등이 업데이트 되어 신선함을 준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를 대량 추가해 이용자들이 즐길 거리가 많아진 만큼 꾸준히 게임을 즐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