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솔저오브포춘, 100만명 모이면 '폭스바겐' 쏜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CJ E&M 게임부문(부문대표 남궁훈)은 서비스할 예정인 쾌감액션 FPS '솔저오브포춘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의 이용자 100만명 참여시, '폭스바겐 골프' 자동차를 경품으로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식서비스 전 4월 7일부터 열릴 온라인 쇼케이스를 기념한 것으로 쇼케이스를 전후해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진행, 참여 이용자가 100만명이 되면 ‘폭스바겐 골프’ 자동차를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규 닉네임 생성 이용자 수에 따라 추첨 경품이 증가하는 방식을 채택, 10만명 단위로 제공 경품이 새로 생성된다. 닉네임 선점 이벤트는 3월 30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CJ E&M 게임부문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100만명 이라는 숫자는 '솔저오브포춘'이 그만큼 대중적 인기를 충분히 끌 수 있을 것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포함하고 있는 것”이라며 “닉네임은 공개서비스까지 그대로 유지되며, FPS의 새 지평을 열 게임이라고 자부하니 아무쪼록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그 감동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솔저오브포춘'의 ‘온라인 쇼케이스’는 누구나 참여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4월 7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솔저오브포춘'은 명작 FPS 게임의 대명사로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솔저오브포춘’의 세번째 타이틀인 ‘페이백’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FPS의 명가 액티비전과 드래곤플라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이다.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생생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슈팅과 액션의 표현력이 뛰어나며 빠르게 달리기, 칼던지기, 날라차기 등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FPS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줄 '솔저오브포춘', 압도적 쾌감과 다양한 재미로 단조로운 FPS에 싫증을 느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게임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