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FC매니저, 축구 대표팀 활약에 신청자 폭주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가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막바지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4일 국내 프로축구 K리그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축구팬들과 스포츠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낳은 'FC매니저'는 지난 3월 25일 ‘한국과 온두라스의 국가대표 평가전’과 3월 27일 ‘한국과 중국과의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의 연이은 승리로 테스터 신청자가 폭주하고 있다. 실제로 국가대표 평가전 있던 지난 25일 이후 신청자가 늘기 시작해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 직후부터 주말까지 유입된 유저들은 하루 평균 모집인원과 홈페이지 방문 유저수가 2배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는 31일에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FC매니저'에서 유저들은 지난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전반 44분 골을 기록한 상주상무 피닉스 김정우 선수를 비롯해 지난해 K리그 신인선수상을 받은 경남FC의 윤빛가람 선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가대표에 소속된 K리그 선수 17명뿐만 아니라 지난 27일 중국과의 평가전에서 1:0 승리를 거둔 광주FC 소속 김동섭 선수, FC서울 이승렬 선수 등 11명의 23세 이하 올림픽대표팀 선수들도 실제 데이터가 반영 돼 나만의 선수로 육성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