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아발론온라인,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 중인 '아발론온라인'이 공개서비스 2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9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해 6차례의 온, 오프라인 리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지난해 ‘시즌2’ 로 리뉴얼 하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해온 '아발론온라인'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의 깊이와 철학을 탄탄한 시나리오로 녹여낸 온라인게임.

이번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한결 같은 관심을 보여준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게임을 서비스 해오며 가장 인기 있었던 프로모션을 새롭게 재구성한 ‘아발론 마블’ 이벤트와 모든 이용자들에게 혜택과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3월 30일부터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 시 마다, 시간당 지급되는 코인을 모아, ‘아발론 마블’의 주사위를 굴릴 수 있으며, 주사위를 던져서 행운을 얻는 이용자들에게는 아이팟 셔플, 자블라니 축구공, 레이저 아렌시아 키보드, 레이저 마우스 등과 이오니아 영웅 및 오리엔스 영웅 꿀세트 등을 증정하는 ‘아발론 마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베이직 패키지’를 전원 지급하고, 전략전투를 5게임 이상 즐긴 이용자들을 추첨해 ‘Xbox 키넥트 패키지’를 증정하는 행운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온라인 RTS라는 장르 특성상 이용자들과 쉴 틈 없이 소통하고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보완을 통해, 아발론 온라인이 더욱 의미 있는 서비스2주년을 맞이했다. 오늘의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고객과 의견을 나누는 채널을 더욱 활성화 해, 이용자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게임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2를 서비스 중인 '아발론온라인'은 약 10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영웅의 등장, 수집 및 성장의 재미와 영웅간의 상생관계를 기반으로 한 팀플레이의 즐거움, 진영의 확실한 대립을 통한 온라인RTS로서의 재미와 함께, 멀티 컨트롤 방식을 통한 기존 전략시뮬레이션(RTS)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컨트롤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