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러스티하츠, 던전 별 신규 몬스터 3종 공개

러스티하츠, 던전 별 신규 몬스터 3종 공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던전 별 신규 몬스터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러스티하츠’는 25레벨까지 오픈 되었던 지난 비공개테스트에 이어 26레벨에서 30레벨 플레이 시 만나 볼 수 있는 ‘2층 홀2’의 ‘커티스 성주’, ‘목욕탕 2’의 ‘바이버’ 그리고 ‘별채 1층’의 ‘스톤골렘’ 등 총 3종의 신규 던전과 몬스터를 최초로 선보인다.

정식 서비스를 앞둔 ‘러스티하츠’는 폭탄을 주무기로 거대한 몸을 이용한 육탄 공격을 펼치는 ‘커티스 성주’와 ‘움직이는 요새’란 별명에 걸맞게 엄청난 맷집을 가진 ‘스톤골렘’ 그리고 유저를 향해 날아오는 ‘가시 공격’과 방심하는 순간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전신 공격’을 펼치는 ‘바이버’ 등 몬스터 각각의 특징을 살린 캐릭터와 던전을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신용수 실장은 “러스티하츠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유저들의 관심에 대한 보답과 게임의 이해를 높이고자 던전 별 신규 몬스터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항상 유저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러스티하츠가 되도록 노력 중이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애니메이션 같은 그래픽으로 주목 받아온 ‘러스티하츠’는 4월 1일 개최 예정인 런칭 파티에서 공개 서비스 일정을 포함한 향후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