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룬즈오브매직 '순금 50돈' 제발 찾아가세요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가 '룬즈오브매직'의 한국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 경품으로 내건 '황금룬(순금 50)'의 당첨자와 연락이 닿지 않아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오로라게임즈는 지난 3월11일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했고, 오는 4월2일 경품 증정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지만 1억 원 상당의 경품 당첨자 중 대부분은 연락이 되었으나, 1위 상품인 1300만원에 달하는 순금 50돈 '황금룬' 당첨자와는 연락이 안되고 있는 상황. 오로라게임즈는 당첨자 본인은 당첨 사실을 이미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했으나 정작 회사와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오로라게임즈 우제철 운영팀장은 “경품 규모가 큰 만큼, 운영팀 전체가 매달려 약 3주 째 당첨자 분들과 연락을 취하고 있다. 순금 50돈 당첨자 이외에도 일부 당첨자 분들의 연락처가 잘못 기재되어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으니 혹시라도 기사를 보신 당첨자 분들은 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 1대1 상담코너를 통해 빠른 연락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오로라게임즈는 최종 당첨자 마감 기한은 3월25일로, 이미 종료되었으나 늦게 확인한 이용자들을 위해 4월1일까지 기한을 연장한다는 방침이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