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러스티하츠, 공개서비스 앞두고 홈페이지 새 단장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이상운,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새 단장한 홈페이지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러스티하츠’만의 몽환적인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초보 유저들의 진입장벽 완화와 접근성 증대를 위한 게임정보 및 시스템 별 가이드 영상 등 게임 정보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지난 CBT에서 진행된GM 방송의 주인공인 ‘miss 스칼렛’과 GM Princess로 알려진 ‘miss 도로시’가 직접 가이드 영상의 음성 더빙을 맡아 유저와의 친밀함을 선보였다.

또한 유저간 게임 정보 공유를 위한 ‘러스티하츠 지식인 게시판’과 길드 관련 콘텐츠 제공과 홍보를 위한 ‘길드 게시판’ 등의 다양한 게시판 추가와 함께 웹 경매장을 통한 유저간 거래 정보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져 홈페이지의 활용도를 높였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신용수 실장은 “본격적인 러스티하츠의 시작을 앞두고 유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게 되었다”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순한 정보 제공의 기능만이 아니라 유저와 함께 러스티하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