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히어로즈인더스카이, 초보자 콘텐츠 대폭 강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비행슈팅 게임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이하 HIS)에서 2월 9일 초보자용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HIS 시즌2 - 창공의 혁명’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초보자들이 효과적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주는 것과 풍부한 저레벨용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신규 유저를 위한 ‘보급상자’ 시스템 △아프리카 지역 점령전 △대량 격추 미션 △UI(사용자 환경) 개선 등이다.

'HIS' 신규 이용자에게는 ‘레벨1, 레벨6, 레벨12, 레벨 20, 레벨30’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진행에 꼭 필요한 아이템 ‘보급상자’ 혜택을 주어,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기존 'HIS'에서는 모든 점령전이 ‘56레벨’ 이상이라야 참여할 수 있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아프리카 지역 점령전’은 참여 가능 레벨을 15레벨 이상으로 낮춤으로써 보다 많은 초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미션을 수행하는 도중 대량의 적기를 격추하고 바로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대량 격추 미션’을 도입함으로써 생생한 비행감과 슈팅감을 주었다. 또한 보다 직관적이고 깔끔하게 개선된 UI(사용자 환경)를 통하여 이용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HIS'를 즐길 수 있게 됐다

JCE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여 얻은 코인으로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하여 △ 일본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주유권 5만원권 △외식상품권 5만원권 △삼성 카메라 NX100 등을 선물한다.

초보 이용자들을 위한 ‘선물 꾸러미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이벤트’, 고레벨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카데미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이번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확 바뀐 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박진감 넘치는 비행슈팅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