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신개념 던전 RPG '발리언트' 26일 공개서비스 돌입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신작 온라인게임 ‘발리언트’의 공개서비스를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1년 게임시장의 흥행열풍을 이어갈 엠게임의 신작 ‘발리언트’는 RPG 장르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는 ‘던전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강화시키고, 최고의 무술감독 ‘정두홍’의 액션을 게임에 담아내면서 큰 기대를 모아왔다.

‘발리언트’는 다양한 트랩, 장애물이 있는 던전(사냥공간)안에서 보스몬스터를 공략해가며 캐릭터와 무기의 레벨을 육성하는 게임이다. 또한 아이템 퀵체인지 기능은 3개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교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나만의 공격패턴을 완성해가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무엇보다도 테스트를 통해 건의되었던 ‘45가지’ 개선사항을 이번 공개서비스 버전에 100% 반영시켜 게임회원들의 호감도가 더욱 높아진 상태다. 24일(월)까지 진행된 사전공개서비스에 참여했던 발리언트 아이디 ‘투피스***’은 “건의했었던 애매한 타격판정이 정확해졌고 이펙트가 화려해져 만족스럽다”는 의견과 아이디 ‘언감***’는 “무엇보다 손맛이 좋아졌다”는 평을 남겼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하며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초보지원 게임아이템세트를 100%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코인을 모아 주사위를 돌리면 맥북에어, 드럼세탁기, 스피커,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보노보스 스피커를 받을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2011년 시작과 함께 게임시장에 새로운 흥행작이 등장하면서 활기를 찾고 있어 올해가 무척 기대가 된다”며 “이번 발리언트 공개 서비스를 시작으로 엠게임도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