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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크로스] 인크로스, ‘플레이빈’ 런칭 스마트폰 게임시장 본격진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진출하면서 스마트폰 게임 브랜드인 ‘플레이빈’을 런칭했다고 26일 밝혔다.

플레이빈은 국내외 게임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게임을 개발하고, 우수한 스마트폰 게임 개발자들을 대거 발굴, 육성해 다양한 게임을 퍼블리싱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게임 퍼블리싱의 경우 차별화와 하이퀄리티를 노려야 성공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화려한 그래픽과 생생한 배경음을 기반으로 한 게임발굴에 힘을 쏟고, 큰 인기를 얻은 대작게임과 신성장 동력으로 주목 받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을 위주로 집중 서비스한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우수한 게임을 개발하고도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1인 개발자 및 소규모 제작 스튜디오를 대거 발굴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확보하는 것도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스마트폰 게임이 올해 폭발적인 성장을 거둘 것으로 예상되어 작년부터 스마트폰 게임에 대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면서 “현재 아이폰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신개념 슈팅디펜스 게임 코스트디펜스의 퍼블리싱을 맡아 T스토어 내에서 유료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올 한해 19종의 스마트폰 게임을 추가로 개발 및 퍼블리싱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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