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리니지' 신년맞이 운수대통 이벤트 실시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2011년을 맞아 1월 26일부터 2월 23일까지 신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 이용권 결제 시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하는 한편, 모든 고객이 특별 제작된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3일까지 ‘표준100/200/300’, ‘프리 30일/90일’ 이용권을 구매하면 3가지 복주머니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각 복주머니에서는 장착 시 공격력, 방어력 등 다양한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높여주는 ‘룬’아이템이 들어 있다.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3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하루 한 번 살 수 있는 ‘수호토끼 변신모자’를 사용하여 수호토끼로 변신한 후 몬스터를 사냥하면 ‘만월의 정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일정 수량의 만월의 정기를 모으면 특별 제작된 ‘신묘한 무기/방어구’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홍보팀 윤진원 팀장은 “2011년 신년을 맞이하여 리니지를 즐기는 고객 모두가 운수대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설 이벤트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시스템을 구현하여 고객 여러분께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jsher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