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프리스타일풋볼, 아시안컵 이벤트 진행

JCE(대표 송인수)는 21일 '프리스타일풋볼'에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한국팀을 응원하는 축구팬들을 위해 온라인 축구게임도 즐기고 응원도 할 수 있는 '프리스타일풋볼 아시안컵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풋볼'의 ‘아시아 축구 대잔치’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경기하는 날 전후 2시간’ 및 아시안 컵이 끝나는 ‘1월의 주말 동안’ (22- 23일, 29-30일)에 '프리스타일풋볼'에 접속하여 게임을 즐긴 ‘아마추어 리그’ 사용자에게 경험치와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되는 것이다.

대표팀 경기 전후 2시간 동안, 접속한 사용자와 토요일(22일, 29일) ‘오후 2시부터 5시’, ‘오후7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한 사용자에게는 ‘경험치 +50%’의 보상이 지급된다. 일요일(23일, 30일) ‘오후 2시부터 5시’, ‘오후7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한 사용자에게는 ‘포인트 +30%’가 지급된다.

한국 대표팀은 조별리그에서 패배 없이 8강 진출에 성공하였고, 23일 오전 1시25분(한국시간) 이란과 4강 진출을 다툴 예정이다. 대표팀이 이란과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26일에는 준결승, 29일에는 결승을 치르게 된다.

'프리스타일풋볼'은 지난해 12월 29일 ‘상용화 업데이트’를 안정적으로 마무리 하고 공개서비스 시작과 함께 게임순위 10위에 진입하여 상승세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51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우리 대표팀을 응원하고 '프리스타일풋볼'에 성원을 보내준 사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아시아 축구 대잔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JCE는 이번 아시안컵에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강철체력으로 캡틴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는 박지성 캐릭터를 조만간 '프리스타일풋볼'에 등장시킬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