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YNK] 씰온라인, '지금은 시크릿쉴츠가든 타임' 이벤트 진행

YNK 코리아(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하고 YNK 게임즈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겨울 방학 기간 동안 유저들의 적극적인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자 오는 22일부터 '지금은 시크릿쉴츠가든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지금은 시크릿쉴츠가든 타임!' 이벤트는 주말 동안 ‘씰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1월 22일부터 2월 13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부터 12시 사이에 게임 접속하고 2시간 이상 플레이를 즐긴 유저에게는 공격속도, 회피율, 명중률 등 각종 능력치 상승에 도움을 주는 ‘녹색 브루스 트레이닝복’, ‘수랏간복’, ‘로맨스 커플복’ 등 인기 코스튬을 총 4주에 걸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케테르, 헤세드 각 서버별로 매주 10명을 추첨해 캐릭터 성별 교체가 가능한 ‘이브의 연결고리’를 추가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으로 유저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YNK 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주말에도 씰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해 ‘트레이닝 복’ 등을 제공하는 주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또한 신묘년 새해를 맞아 ‘꾀돌이’를 이용한 신규 콘텐츠를 곧 선보일 예정이니 유저들의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씰 유저를 위해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는 ‘축복의 금주머니’, ‘축복의 금문자’, ‘크랩장군’, ‘가이우스의 축복’, ‘원격상점 호출권’ 등 초보자 패키지 아이템을 신규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