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라그나로크2,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이하 라그나로크2)가 25일 케어 CBT 시작에 앞서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라그나로크2는 기존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개발 과정을 보여주고, 쾌적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고자 오는 25일부터 4일간 1차 CBT 참가자와 추천인에 한정해 고객 만족 서비스 개념의 케어 CBT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라그나로크2는 오늘 오전 1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 배포해 테스트 시작과 함께 탐험대원들이 원활히 게임에 접속, 안정적인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라그나로크2는 유저가 직접 케어 CBT를 응원하는 바이럴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케어 CBT 탐험대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케어 CBT 체크포인트 페이지 링크 주소를 자신의 블로그, 미니홈피, 트위터, 미투데이 등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스크랩한 후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 댓글로 URL을 등록하면 100명을 추첨해 G캐시 3천원을 지급한다.

한편, 라그나로크2는 그라비티 게임포털 ‘지앤조이’에 라그나로크2 조이룸을 개설해 유저와의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확대한다. 조이룸은 라그나로크2 운영자가 직접 운영해 라그나로크2에 대한 게임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유저들의 궁금증 및 제안, 건의 사항 수집을 통해 운영자와 유저 간 교류를 더욱 활성화할 예정이다.

전진수 그라비티 CTO(최고기술책임자)는 “케어 CBT 당일 탐험대원들이 원활히 게임에 접속, 안정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며, “쾌적한 테스트 환경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탐험대원들의 꾸준한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