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이지오브코난' 단군서버 오픈, 신규 게이머 잡는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글로벌 게임업체 펀컴이 개발한 MMORPG '에이지오브코난'에서 이용자들이 빠른 성장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이지오브코난'을 새롭게 시작하는 게이머들의 빠른 레벌업을 가능케 할 뿐 아니라 신규 서버인 '단군' 오픈을 통해 기존 이용자들도 상위 콘텐츠들을 한 단계 빨리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선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지역인 '토타지'를 개편했다. 기존에는 낮과 밤 모드를 오고 가며 퀘스트를 진행해야 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밤 모드의 미션만을 완료해 20레벌 달성 후 토타지를 벗어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빠른 레벌업을 지원하는 육성 전용 서버 '단군'도 오픈한다. 단군 서버는 레벨 제한 없이 모든 게이머들이 이용 가능한 PVE 전용 서버로 레벨업에 따른 특별한 보상이 특징이다.

단군 서버에서 레벨업에 성공하며 경험치의 50%를 채울 수 있는 경험치 물약이 제공되어 기존 보다 2배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단군 서버에서 최초로 캐릭터를 생성하면 게임머니와 가방을 지급하고 20레벨 달성 시에는 새롭게 추가된 20레벨용 탈 것이 제공된다. 매 10레벨 마다 생명력 포션을 지급해 한결 수월한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단군 서버에서 75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들은 일반 서버(PvP 및 PvE)로 이동해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서버 이전 시 일반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와 포션을 추가로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보다 빨라진 레벨업 과정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 한해 드림월드 엔진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신규 던전 추가로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joo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