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한빛] 그랑메르, 홈페이지 새 단장 출동 준비완료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20일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공개서비스 체제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홈페이지는 유저들의 편의를 돕고 기존 홈페이지의 정보 공유와 콘텐츠 영역을 더욱 확대해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홈페이지 상단에는 푸르른 바다 속에 직접 들어와 있는 기분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게임 내 아쿠아리움을 본 떠 만들어 유저들에게 시원한 바다의 느낌과 '그랑메르'의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개편에 대해 유저들의 반응도 뜨겁다. 자유게시판의 ‘밀키소다’는 “오랜만에 들어와봤는데 홈페이지가 너무 예쁘게 바뀌었다. 빨리 게임을 즐기고 싶어진다”며 홈페이지 새 단장과 2월에 진행될 공개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그랑메르'는 공개서비스를 신규 홈페이지 공개와 공개서비스를 맞아 ‘그랑메르 서포터즈의 이름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그랑메르'를 사랑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서포터즈는 향후 '그랑메르'를 알리는 선봉대 역할을 하게 되며, 서포터즈에 당첨되면 전용 컨트롤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서포터즈에 응모한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1,000펄이 제공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